2016/09/29 2

<달의 연인>의 오 상궁, 달의 몰락 속에서 존재감 발휘한 우희진

"달이진다 달이진다 달이진다 달이진다 … 지네 달이 몰락하고 있네" - 김현철, 중에서 - 충격의 꼴찌. 제작비 150억을 쏟아부은 의 자존심은 완전히 뭉개졌다. 바야흐로 '박보검의 시대'를 열어젖힌 KBS2 에 참패를 당한 것도 모자라 지난 26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에게도 밀려났다. 27일을 기준으로 는 20.1%, 는 8.4%, 은 7.5%였다. 그야말로 '달의 몰락'이다. 한편, 중국에서는 상반된 반응이 나오고 있다. 중국 온라인 영상 채널인 유쿠(YOUKU)에서 방영되고 있는 은 무려 10억 뷰를 돌파했다. 는 중국 망고TV에서 방영하고 있는데, 25일까지 1억 2,700뷰를 넘어섰다. 도 선전하고 있지만, 의 폭발적 인기는 놀라울 정도다. 여기에는 중국에서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한 '이..

TV + 연예 2016.09.29

[버락킴의 일본 여행기 ②] 3. 도쿄 여행, 숙소(호텔)는 정하셨나요?

이번 여행에서 가장 신경썼던 부분은 '숙소'였다. 혼자 하는 여행이었다면, 이전처럼 'airbnb'에서 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있는 제법 저렴한 곳을 골랐을 거다. 아침 일찍부터 저녁 늦게까지 체력이 완전히 바닥날 때까지 돌아다니다가, '씻고 잠만 자는' 공간인 숙소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편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좀 달랐다. 아무래도 부모님과 함께 가는 여행이었으니까. 최소한의 '조건'은 '호텔'이었고, '트리플', '조식 포함'을 검색 필터에 넣었다. [버락킴의 일본 여행기 ②] (목차의 제목은 글을 쓰면서 바뀔 수 있습니다) 0. 1년 만에, 다시 도쿄1. 스카이라이너,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까지2. 도쿄 여행, 스이카 카드 하나면 만사형통!3. 도쿄 여행, 숙소(호텔)는 정하셨나요?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