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신이 그토록 찾던 1인 미용실, 마포 공덕 '마레(MARE) 헤어'

너의길을가라 2022. 5. 26. 17:56
반응형

세상에 미용실(헤어샵)은 참 많은데, 나에게 딱 맞는 미용실을 찾는 건 왜 이토록 어려울까요?

시끄럽고 정신없어서 방치된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미용실 말고, '예약한 시간' 동안 오롯이 나에게 집중해주는 미용실은 어디에 있는 걸까요?

손님을 단순히 '수익'으로 여기는 헤어 디자이너 말고, 내 머리 스타일과 머리결을 진심으로 고민해주는 헤어 디자이너는 어디에 있는 걸까요?

조용하고 아늑한 미용실을 찾으시는 분들,
센스 있는 헤어 디자이너가 간절하신 분들,
진심이 담긴 정성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
역시 머리 예쁘게 잘 나오는 미용실을 찾는 분들,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미용실이 있습니다.

'마레(MARE)헤어 공덕점'

위치 : 서울 마포구 백범로37길 16, 상가건물 4층
영업 시간 : 10:00 - 19:30
휴무 : 매주 화요일
전화 문의 : 010-7614-3013

2021년 3월 오픈한 '마레 헤어'는 소영 원장님 혼자 운영하는 1인 미용실입니다. 모든 과정을 원장님이 도맡아서 해주시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데요. (현재 네이버는 평점 제도를 운영하지 않지만) 네이버 평점이 '5점'인 건 다 이유가 있겠죠?

미용실 분위기는 사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아늑하고 포근합니다. 조명도 따뜻해서 기분이 마냥 좋아지는 공간입니다. 싱가 건물 자체는 오래됐지만, '마레 헤어'만큼은 완전히 다른 느낌이라고 할까요?

이번에 저는 '남자 가름마 펌'을 시도했습니다. 무난하게 내린 머리에서 나름대로 변신을 해봤습니다. 파마를 한 지가 오래돼서 뭔가 변화가 필요했거든요. 원장님 추천대로 파마가 자연스럽게 나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미용실을 선택하는 이유는 사람마다 다양할 텐데요. 브랜드 샵을 선호하시는 분도 있으실 테고, '가까운 곳이 최고''라고 여기시는 분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1인 미용실'이 지니고 있는 매력, 특히 나와 잘맞는 '1인 미용실'이 주는 만족감은 '카타르시스'를 주죠.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센스 있으면서 실력 있는, 꼼꼼하고 열정적인 헤어 디자이너를 찾고 있다면 단연코 '마레 헤어 공덕점'을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아, 참고로 예약이 많으니 미리 '네이버 예약'하시는 걸 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