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8 2

우승자가 바뀌었다? ‘피지컬: 100’ 결승전 논란, 무편집 공개가 답일까

근육질의 남녀 100명을 불러 놓고 야심차게 출발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피지컬: 100’의 체면이 말이 아니다.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202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이름을 올렸지만, 출연자들의 학교 폭력, 데이트 폭력 등 논란으로 한참 삐걱댔다. 일각에서는 출연자에 대한 검증이 소홀했던 것 아니냐는 지적이 잇따랐다. 제작진은 출연자들이 “정신과 검사도 받고 까다로운 선정 과정을 거“쳤다고 해명했지만, 정작 출연자 논란에는 “확인 중”이라는 말만 되풀이했다. 물론 출연자가 개인사를 언급하지 않으면 파악이 어려운 측면이 있겠으나, 적어도 논란이 발생하면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의지를 보여야 하지 않을까. 마치 국가수사본부장 인사에 실패한 정부의 무책임한 태도를 떠올리게 한다..

TV + 연예 2023.02.28

밤이면 변하는 집착 심한 ‘악마견’, 강형욱의 솔루션은?

’웰시코기‘는 영국 웨일스 지방의 이름과 고대 켈트어로 ‘개’를 뜻하는 ‘코기’가 합쳐진 이름으로, 엘리자베스 여왕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영국 왕실의 상징으로 여겨진 견종이다. 작지만 당찬 성격에 소몰이견으로 활약했을 만큼 활동량이 많은데, 욕구를 채우지 못하면 스트레스를 받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카디건(꼬리가 길고 풍성)과 펨브로크(단미), 두 종류로 나뉜다. 펨브로크 웰시코기 마루(암컷, 4살) 카디건 웰시코기 럭키(수컷, 3살) 27일 방송된 KBS2 에는 낮과 밤이 180도 다른 ’악마견‘이 등장했다. 마루와 럭키는 엄마 보호자가 외출하자 중문을 열고 현관문 앞에 집합했다. 얌전한 럭키와 달리 마루는 불안 증세를 보이며 짖기 시작했다. 목청도 커서 주변에 피해를 줄 정도였다. 당연히 이웃들의 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