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8 2

[버락킴의 솔직한 맛집] 33. 독특하고 세련된 '카페, 진정성', '뷰 맛집'이었다.

최근 김포에서 가장 핫한 카페는 단연 '글린공원'일 텐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하필이면 한 달에 한번 쉬는 날이었다. (글린공원은 매월 첫 번째 월요일이 정기휴장일이다.) 아쉽긴 하지만 어쩌겠는가. '플랜 B'를 가동할 수밖에! 카페 진정성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660(양택리 287-11) 영업시간 : 11:00~22:00(매일) 야심찬 플랜 B'는 '카페, 진정성'이다. '글린공원' 못지 않게 신박한 이름이다. 왠지 음료나 디저트, 서비스에 진정성을 조금이라도 더 담았을 것만 같은 느낌이다. 서울 연희동, 여의도 등 몇 군데 지점이 있는데, 본점은 김포시 하성면에 있다. 하성면은 김포시 북동부에 위치해 있다. 한강과 임진강이 만나는 지점이라 대부분의 지역이 평야를 이루고 있다. 하성면은 ..

버락킴의 맛집 2020.06.08

침묵을 깬 '비긴어게인 코리아', 일상을 잃은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였다

'평소'와 같았다면 '인천국제공항'은 그저 거쳐가는 장소였을 것이다. 공항은 원래 그런 곳이니까. JTBC 에 참여한 7인의 가수(수현, 이소라, 적재, 정승환, 크러쉬, 하림, 헨리)에게도 마찬가지였으리라. 좀더 의미를 부여한다고 해도 버스킹을 하기 위해 낯선 외국으로 향하는 출발점 같은 곳, 그 이상의 의미를 찾아내긴 어려웠을지 모른다. 평소와 같았다면 인천국제공항은 수많은 인파들로 발디딜 틈이 없었을 것이다. 여행에 대한 저마다의 설렘으로 가득했으리라. 2019년 기준으로 연간 방문자가 약 700만 명에 달했던 곳이니까. 2023년에는 여객 1억 명 돌파가 예상되기도 했다. 그런데 그런 인천공항에서 버스킹을 하게 될 거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을까. 아니, 버스킹을 할 수 있을 거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

TV + 연예 2020.06.08